홍보센터

언론보도

분당에 ‘판교 월드메르디앙’ 24가구 분양


【서울=뉴시스】김가윤 기자 = 월드건설산업이 오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714번지에 ‘판교 월드메르디앙’를 분양한다. 서브브랜드인 ‘판교 월드메르디앙’은 꿈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주택에 대한 사람들의 꿈을 나타낸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4층, 1개동, 전용면적 71.01㎡, 총 24가구 규모다.

 

월드건설산업에 따르면 ‘판교 월드메르디앙’는 판교IC를 통해 경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용이하며 분당~내곡간 도시고속화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권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강남~광교를 잇는 신분당선과 판교~여주를 잇는 경강선의 환승역인 판교역이 인접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판교 테크노밸리와 인근의 성남 일반산업단지는 각각 약 7만여명과 4만여명이 근무하는 산업단지로 높은 직주근접성을 바탕으로 풍부한 주거수요를 자랑한다. 올해 준공될 제2판교테크노밸리와 2023년 제3판교테크노밸리가 조성되면 근로 수요가 지속적으로 유입돼 주거선호도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했다.

 

교통도 편리하다. 경기도 파주 운정~동탄을 잇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지난달 착공에 들어갔고 성남시청역~봇들사거리역~판교역까지 연장하는 '지하철 8호선 판교 연장사업’이 사전 타당성 조사 용역을 완료했다. 또한 봇들사거리역이 이 단지와 도보로 7분 거리에 있고 현재 강남~광교를 잇는 신분당선을 수원 호매실까지 연장하는 ‘신분당선 연장사업’, 인천과 시흥 등 경기도 서남부지역에서 성남 판교까지 연결하는 ‘월곶~판교 복선전철 건설사업’ 등도 진행중이다.


교육시설은 단지 인근에 보평초, 송현초, 매송초, 낙원중, 삼평중, 보평중, 판교고, 보평고 등이 위치하며 롯데마트, 일렉트로마트, 현대백화점, CGV 등 다양한 쇼핑문화시설과 화랑공원, 판교 테크노파크공원, 봇들공원, 탄천 수변공원 등 녹지공간이 쾌적한 삶을 즐길 수 있게 한다. 


https://newsis.com/view/?id=NISX20190122_0000536954&cID=10803&pID=14000


Copyright © 2020 판교월드메르디앙. All rights reserved.